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중심 ‘My Service’ 선보여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중심 ‘My Service’ 선보여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서비스 제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규상 부사장, 배지현 아나운서, 김지섭 상무가 마이서비스를 소개하는 다이얼로그 세션을 지난11일 수원서비스텐터에서가진 미디어행사를 통해 갖고 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제공하는  ‘My Service’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My Service’는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코노믹 옵션, 라운지 옵션, 스피드 옵션, 픽업&딜리버리 옵션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코노믹 옵션은 사전 예약 후, 평일 오후 2 - 4시 방문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정기점검 서비스 A, 정기점검 서비스 B, 소모품 교체에 적용).
 
라운지 옵션은 여성 고객을위해  안마의자가 구비된 프라이빗 TV룸과 PC룸을 갖춘 공간에서,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구비된 Bar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전에 예약하면, 무료 세차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스피드 옵션은  예약시 스피드 옵션 A는 60분, 스피드 옵션 B는 90분 안에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 완료해주는 서비스이다.
 
픽업&딜리버리 옵션은 고객 전용 픽업트럭을 이용해(수원 지역은 편도 3만원/왕복 6만원, 그 외 경기지역은 편도 5만원/왕복 10만원)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서비스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 파트 조규상 부사장은 “‘My Service’를 시행하고 있는 수원 서비스센터의 경우, 고객 만족도 증가율이 동일 기간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체 서비스센터 고객 만족도 증가율에 비해 5배 이상 상승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원 서비스센터에서의 호평을 바탕으로, 향후 ‘My Service’를 다른 서비스센터로도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