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원료업체 (주)쎔쿠??글로벌 ‘셀리문’ 기초 4종 출시
상태바
화장품 원료업체 (주)쎔쿠??글로벌 ‘셀리문’ 기초 4종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원료 사용, 완제품 시장 진출
▲ (주)쎔쿠??글로벌 문세린 대표가 11일 강남 선릉로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바에서 ‘셀리문 런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화장품 원료공급 전문업체인 (주)쎔쿠??글로벌에서 기초화장품인‘ ‘ 셀리문  VIP GOLD (cellymoon VIP GOLD) 4종’ 을 출시하고 완제품시장 진출을 알렸다.

‘ 셀리문  VIP GOLD4종 '은  ’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골드와 아르헨티나안데스산맥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야생 장미( rosehip)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재생의 핵심인 불포화지방산을 풍부하게 해주어 주름 개선과 미백 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셀리문‘ 셀리문  VIP GOLD  4종은 토너 세럼, 크림 아이크림등 으로 출시되었다. 

(주)쎔쿠??글로벌 문세린 대표는 “ 그동안 화장품 원료만을 공급해오며 쌓은 원료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화장품을 만들어보고 싶어 최상의 원료로 만든 ‘셀리 문 4종’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쎔쿠??글로벌 은 지난 11일 저녁 강남 선릉로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바에서 셀리문 런칭 행사를 가졌다. 아르헨티나에서 화장품원료를 수입하는 등 밀접한 관계가 있어 이국가의 수도 이름을 딴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바에서 발표회 겸 런칭행사를 가졌다 고 문대표는 설명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문대표와 친분이 깊은 호르혜 로발로  아르헨티나 주한대사도 참석해 ‘셀리문 ’출시를 축하해주었다.

셀리문 VIP GOLD (cellymoon VIP GOLD) 4종’ 인 토너 세럼, 크림 아이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