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데믹 상황에도 음악의 힘으로 나아가자’ MMA2021 성료
상태바
‘펜데믹 상황에도 음악의 힘으로 나아가자’ MMA2021 성료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1.12.0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개최한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이 전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NEXT MUSIC UNIVERSE – 음악의 가치가 우리의 NEXT !’라는 하나의 메시지로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공연의 특장점을 최대화하여 진행됐다.

특히 메인공연은 음원을 넘어 음악으로서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아티스트와 팬을 잇는 MMA의 정체성을 AR(증강현실) 등의 화려한 기술을 통해 몰입감 있게 전개되었으며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음악의 힘을 통해 미래로 나아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들이 모두에게 전달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제욱 멜론부문 대표는 “이번 MMA2021은 1년을 돌아보고 다 함께 음악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다음을 꿈꾸자는 비전으로 달려왔다”며 “무대를 빛내준 모든 아티스트 및 관계자들과 랜선을 통해서나마 이들을 열심히 응원해준 전세계 음악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음악의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는 대표 서비스로 멜론은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MMA2021의 주역은 가수 아이유로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등 2개의 주요상과 베스트상의 ‘베스트 솔로 여자’, 특별상인 ‘송라이터상’, 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10팀을 의미하는 TOP10까지 들며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