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멀티 우드스툴’ 굿즈 출시
상태바
던킨,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멀티 우드스툴’ 굿즈 출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1.12.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던킨이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함께 ‘멀티 우드스툴’ 굿즈를 출시한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응원과 감사를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캠핑 와인글래스’, ‘스토리지 박스’에 이어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해 내놓은 세 번째 굿즈다.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해 탄생한 던킨의 ‘멀티 우드스툴’은 의자와 테이블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패브릭 의자와 의자에 결합할 수 있는 나무 상판이 함께 제공된다. 접이식으로 제작됐으며, 우드스툴을 넣을 수 있는 별도 가방이 동봉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너도밤나무 원목 소재를 사용했으며, 오렌지와 탄(tan, 브라운 계열) 색상의 패브릭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던킨은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오더 앱에서 ‘멀티 우드스툴’ 사전 예약 구매 시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의자와 테이블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우드스툴’은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챙긴 굿즈”라며 “올겨울 캠핑은 던킨의 굿즈와 달콤한 윈터 도넛으로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