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e-DOC 시스템 도입
상태바
대한항공,  e-DOC 시스템 도입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1.12.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대한항공
사진제공 =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e-DOC 시스템 도입함으로 고객 작성서류 디지털화를 선도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직접 작성해야하는 문서 23종을 모두 디지털로 작성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작성한 모든 서류는 안전 서버에 저장될 예정이며, 국내 각 지점에서 서류 정보 전용 단말기로 실시간 열람할 수 있어 신속한 고객 업무처리가 가능해진다.

이승범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은 "이번 e-DOC 본격 적용은 대한항공이 글로벌 항공사로서 그 동안 축적해온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토대로 적극적인 ESG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나가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