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7일 오픈…총 4층, 300여석 규모 북한강 조망
상태바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7일 오픈…총 4층, 300여석 규모 북한강 조망
  • 유정열
  • 승인 2022.01.0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반영한 편의시설 제공 및 상품 출시
최대 1억원 기금 조성해 동물자유연대와 펫티켓 및 유기동물 지원 사업 등 협업 예정
한국건축문화대상, 한국건축가협회상 등을 수상한 조병수 건축사가 건축 디자인 참여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전경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전경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도심에서 벗어나 북한강 전경을 바라보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더북한강R점(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806-1)을 1월 7일 오픈한다.

더북한강R점은 일반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비롯해 리저브 커피와 특화된 티바나 티를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과 아웃도어 등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인테리어에 반영해 이에 맞는 여러가지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향후 패밀리 MD 판매 수익금 등으로 최대 1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동물자유연대와 펫티켓 및 유기동물 지원 사업 등에 대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더북한강R점 전용 패밀리 MD 2종은 머그로도 사용 가능한 ‘패밀리 볼 세트’와 토트백과 백팩파우치로 구성된 ‘패밀리 가방 세트’로, 품목당 1인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더북한강R점의 건축 디자인은 한국건축문화대상, 한국건축가협회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조병수 건축사(조병수건축연구소)가 진행했으며, 박스를 사선으로 자른 듯한 조형적인 형태를 통해 자연을 조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총 4층, 좌석 300여석 규모로 이뤄진 더북한강R점은 매장 내부 공간 역시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연 경관을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처럼 느끼도록 북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을 마련했다.

스타벅스 사진자료2_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바라보는 북한강 전경
스타벅스 사진자료2_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바라보는 북한강 전경

 

전기차를 위한 총 3대의 전기차 충전 시설도 벤츠 코리아와 협업해 마련했다.1층 펫 파크 공간에 포토부스와 4층 루프탑에 포토존을 마련해 운영한다. 

더북한강R점 오픈을 기념해 더북한강R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층 포토부스 1회 사진 촬영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4층 루프탑 포토존에서는 북한강 뷰를 배경으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순간을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실외와 실내 등 장소에 따라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북한강R점 전용 MD 상품 12종을 함께 선보인다. (품목별로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