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伊 화장품 인터코스사 와 MOU 체결
상태바
GS샵, 伊 화장품 인터코스사 와 MOU 체결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6.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시장 진출 위한 포괄적 협력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과 글로벌 색조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intercos)가  MOU를 체결했다. GS샵은 앞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GS샵은 지난 16일 샤넬과 디올 등 글로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이태리 화장품 제조사인 인터코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홈쇼핑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GS샵은 그동안 에이지 투웨니스, 조성아22 등 홈쇼핑 시장에서 색조 화장품을 히트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화장품 제작 기술력을 가진 인터코스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 GS샵은 상품 개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인터코스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올해 하반기에는 새로운 제형의 색조 화장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인터코스는 1972년 설립돼 40여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메이크업 OEM 전문 회사다. 본사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해 있으며, 이탈리아, 미국, 스위스, 중국, 브라질 등 전 세계에 12개의 생산 공장, 11개 지사, 7개 연구소를 가진 글로벌 회사다. 

또 로레알, 에스띠로더, 샤넬, 디올 등 글로벌 브랜등의 색조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등 전 세계 30대 색조 브랜드 중 26개 업체와 거래하고 있는 세계적인 색조 화장품 제조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