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2 8회, ‘김지석’ 화려하게 등장
상태바
SNL 코리아 시즌 2 8회, ‘김지석’ 화려하게 등장
  • 김성현
  • 승인 2022.02.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능 연기력X불타는 열정으로 완성해낸 쇼쇼쇼
토요일 밤, 무아지경 활약에 모두가 빠져든다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2월 26일(토) 호스트 김지석과 함께하는 8회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지석
김지석

 

<동백꽃 필 무렵>,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월간 집> 등 다양한 드라마 활동부터 각종 예능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김지석. 오는 2월 26일(토) <SNL 코리아 시즌 2> 8회 호스트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완성한 무아지경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온라인상에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화제의 웹툰 '쇼미더럭키짱!'이 SNL 표로 재탄생한다. '눈떠보니 학교짱' 코너에서 김지석은 불량 학생들을 참교육하는 전학생 '강건마' 캐릭터로 변신해 강렬한 비주얼과 무아지경 콩트 연기로 웹툰 세계관에 완벽히 스며든 활약을 펼친다.

 

이어 '오픈런 어페어'에서 김지석은 새벽부터 명품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만난 오픈런 베테랑 정상훈과 아찔한 브로맨스를 펼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판타스틱 듀오 퀴즈쇼’ 코너에서는 신동엽과 함께 ‘뇌섹남’ 팀 참가자로 출연, 아슬아슬한 선을 넘나드는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특히 김민교, 권혁수와 정이랑, 주현영이 각각 ‘방구석 워렌버핏’, ‘YOUNG부인s’ 팀 참가자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한층 빈틈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톱스타 지석이’ 코너에서 김지석은 팬클럽 회원수를 지키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톱스타 ‘김지석’을 연기하며, 여자친구 안영미의 분노를 유발하는 역대급 팬서비스를 통해 과감한 매력 발산을 이어나가 토요일 밤의 열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