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 실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2.03.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기념한 특별 캠페인...개념예장 1종과 모바일 배경화면 증정

신규 서번트 ‘★5 오디세우스(라이더)’ 픽업 소환 실시

'아이아이에의 봄바람' 이벤트 3월 14일까지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FGO 칼데아 보이즈 캠페인
넷마블 FGO 칼데아 보이즈 캠페인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남성 캐릭터들이 그려진 특별 개념예장 1종과 모바일용 배경화면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매일 1개씩 총 7개의 이벤트 아이템 '광휘의 나침반'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아이템 교환 상점에서 차례대로 호부(뽑기 티켓) 및 특별 커맨드 코드와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용 배경화면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카페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신규 서번트 '★5 오디세우스(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신규 서번트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모험가 '오디세우스'로, 이번 픽업에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의 특별 개념예장 9종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아이아이에의 봄바람' 이벤트를 3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그리스 아이아이에 섬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로, 퀘스트에 참여해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