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 문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 문화 이벤트 실시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2.04.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신한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은 나만의 독특한 감성을 뜻하는 ‘어쩌다 나도’와 영화 ‘그랜드 부다 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의 감독인 웨스 앤더슨 감독 이름의 합성어로, 미국의 한 부부가 여행 계획 버킷리스트로 구상하면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영화에 등장할 법한 장소를 포착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서 시작됐다.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공간, 나만의 취미, 나만의 놀이에서 색채로 완성되는 일상을 인증하면(필수 해시태그 #신한플러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잴린지 #신한플러스_우연히 웨스 앤더슨) 추첨을 통해서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진행되는 ‘우연히 웨스 앤더슨:어디에 있든,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 전시회 티켓 1인 2매(총 300매)를 증정한다.

이후 전시회 방문 후기를 다시 한번 응모한(필수 해시태그 #신한플러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잴린지 #신한플러스_우연히 웨스 앤더슨) 고객을 대상으로 포스터 액자(최우수 3명)와 포스트 카드북(우수 17명) 등 총 20명을 추첨해 갤러리 굿즈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전시회 티켓 당첨자는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신한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 내 신한플러스 팝업창을 통해 당첨 여부 확인 및 티켓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가 고객 대상 봄맞이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가 고객 대상 봄맞이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