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에어팟3 증정하는 ‘나만의 크라운 인증샷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버거킹, 에어팟3 증정하는 ‘나만의 크라운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유정열
  • 승인 2022.04.1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와 함께 즐거운 버거킹 브랜드 경험 공유
추첨 통해 에어팟 3 및 버거킹 상품권 증정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5월 1일(일)까지 추첨을 통해 에어팟3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나만의 크라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MZ세대 사이에서 귀여운 표정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잔망루피’와 협업한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를 이달 초 출시했다.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는 버거킹 연구원 ‘잔망루피’가 레몬과 벌꿀로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와 탱글탱글한 새우패티의 꿀조합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잔망루피 공식 목소리를 공개하며 버거킹 공식 SNS 및 유튜브에서 관련 영상들 조회수가 약 3주만에 누적 조회수 약 299만회를 달성하는 등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버거킹은 잔망루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뛰어난 맛의 제품은 물론, 더욱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버거킹 타운에 살고 있는 루피 연구원, 회사원 루피, 인싸 루피 등 다양한 캐릭터의 ‘잔망루피 in the 버거킹 타운’ 소개를 시작으로 ‘잔망루피 숨은 버거 찾기’ 이벤트로 이어지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5월 1일(일)까지 신청할 수 있는 ‘나만의 크라운 인증샷 이벤트’는 매장에서 증정하는 잔망루피 크라운을 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버거킹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은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어팟 3를, 30명에게는 버거킹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13일 버거킹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은 제품 개발은 물론, 브랜드 운영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과의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작년부터는 인스타그램에서 팬 계정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거킹, 에어팟3 증정하는 ‘나만의 크라운 인증샷 이벤트’ 실시
버거킹, 에어팟3 증정하는 ‘나만의 크라운 인증샷 이벤트’ 실시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