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체 암호화폐 지갑 MBX 월렛에 DEX 기능 추가
상태바
넷마블, 자체 암호화폐 지갑 MBX 월렛에 DEX 기능 추가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2.04.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암호화폐 지갑에 DEX(탈중앙화거래소) 기능 업데이트

게임 토큰 획득 후 MBX 월렛 내에서 MBX로 교환 가능

오는 28일 클레이튼과 AMA 세션 공동 개최…주요 로드맵 공유 예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MARBLEX(마브렉스)가 암호화폐 지갑 MBX 월렛에 DEX(탈중앙화거래소) 기능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 자체 암호화폐 지갑 MBX 월렛에 DEX 기능 추가
넷마블, 자체 암호화폐 지갑 MBX 월렛에 DEX 기능 추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MBX 월렛 애플리케이션 내 토큰 보관 기능 외에도 이네트리움(ITU) 등 게임 토큰을 브릿지 토큰인 MBXL로 교환하는 기능, 이를 1대 1 비율로 MBX와 교환하는 기능 등 토큰 스왑에 관한 모든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MARBLEX(마브렉스)는 DEX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 공식 텔레그램에서 AMA(Ask Me Anything) 세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션은 MARBLEX(마브렉스)와 클레이튼(Klaytn)이 공동 운영하며, 이용자들과 MBX 생태계 및 주요 로드맵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향후 MBX의 트랜잭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MBX 익스플로러 오픈을 비롯해 ‘제2의 나라 (글로벌)’, ‘몬스터 아레나’, ‘모두의 마블: 메타월드’ 등 블록체인 기반 게임 출시를 통해 MBX 생태계를 지속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MBX 및 MBX 월렛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rblex.io), 텔레그램(https://t.me/MARBLEX_official_ENG), 트위터(https://twitter.com/MARBLEXofficial)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