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추석 황금연휴 맞아 각양각색 추석 패키지 선보여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등
상태바
호텔업계, 추석 황금연휴 맞아 각양각색 추석 패키지 선보여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등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2.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9월 9일~9월 12일)를 맞아 추석 여행객을 붙잡기 위한 각양각색의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건강한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전통 놀이 세트가 포함되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패키지, 100% 당첨되는 선물을 포함한 패키지까지 다채롭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프리미어 객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프리미어 객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KGC인삼공사의 정관장과 함께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Bravo Your EVERYTIME)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과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객실 패키지인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감성에 부합하는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10ml*10포) 1박스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은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부원료를 더해 홍삼의 기능성과 풍미의 밸런스를 잡아 홍삼 특유의 쌉싸래한 맛을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스틱형 파우치로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다.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는 코로나19를 비롯하여 건강이 화두가 된 요즘 올해 주요 소비 키워드로 떠오른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하여 건강한 힐링 호캉스를 제안하고자 기획되었다. ‘헬시 플레저’는 건강(Health)과 기쁨(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문화를 뜻한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는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질 높은 휴식이나 스트레스 해소 같은 정신적 건강 관리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9월 9일부터 12일까지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론트에서 체크인 시 메리어트 본보이를 신규로 무료 가입하면 만공한국사 (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을 추석 선물로 증정한다. 만공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은 우드락 및 종이 재질로, 어른과 아이 모두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고, 숭례문과 관련된 역사를 알 수 있어 의미가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선물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의 가격은 21만 4,000원(세금 10% 별도)부터이며,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예약은 예약팀 02.2211.8111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메리어트 본보이 앱(App)에서 가능하다.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지친 일상에 에너지를 더하는 것은 어떨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보다 여유로운 추캉스를 위한 ‘그랜드 클럽 패키지’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 패키지’를 추캉스(추석+호캉스) 상품으로 제안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클럽 패키지’는 객실 투숙뿐 아니라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및 조식 등 15만6,000원 상당(성인 2인 기준)의 ‘그랜드 클럽’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48만원부터. (세금 별도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에서는 조식부터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등이 시간대별로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 혜택만으로도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다”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인 ‘그랜드 클럽’에서 제공하는 프라이빗 체크인, 미식 서비스와 함께 보다 여유로운 추캉스의 진수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를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해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바다와 활주로, 노을 지는 하늘에 비행기 이착륙 장면과 함께 인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전화,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예약 시,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모두 12월 31일까지. (하얏트 리워드 및 기업 요금 등은 제외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웰컴 스낵은 총 27종으로 드림 미니 버거,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 롤 등 인기 메뉴와 함께 망고 무스, 크레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 메뉴까지 포함된다. 웰컴 드링크는 모엣샹동 샴페인, 한라봉 벨리니를 비롯해 와인, 칵테일, 커피, 과일 주스 등 34종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시즌, 상황에 따라 메뉴 변동 가능)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는 각 1개씩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투숙 당 1인 1회, 객실당 최대 2인까지 제공되며, MZ세대들의 인생샷 성지로 각광 받고있는 ‘라운지 38’, ‘스테이크 하우스’ 등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리나베이샌즈의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 ‘SW 스테이크 하우스’의 총괄셰프를 역임한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의 미식 서비스가 이용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1,600 객실은 올스위트 콘셉트로, 65㎡(20평)부터 시작하여 130㎡(40평), 195㎡(약 59평), 260㎡(약 79평)에 이르기까지, 국내 5성 호텔의 객실 규모에 비해 큰 평수를 자랑한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전 객실은 전망만으로도 랜드마크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역시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어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추석 연휴, 호캉스 즐기며 명절 분위기 만끽하세요~

롤링힐스 호텔, 추캉스 위한 ‘풀 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연휴 동안 즐거운 명절 분위기 속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 문 패키지(Full Moon Package)’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명절을 맞아 ‘매듭 공기놀이’와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전통 놀이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한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든 ‘윷놀이 세트’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가을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조식 뷔페 이용도 포함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혜택도 더했다. 이 밖에 가을이 무르익은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도심에서 1시간 정도면 닿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세련된 시설이 어우러져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호텔 안에만 머물러도 단풍놀이를 즐기며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올해 추석 선물은 꿀잠! 포근한 추석 선물과 함께 ‘추캉스(추석+호캉스)’!

글래드 호텔,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연휴 동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를 2022년 9월 1일(목)부터 9월 18일(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포근한 꿀잠 아이템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SLOUND.)’의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1개를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은 페더 터치 가공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의 숙면 필수 아이템이다.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 오트밀 또는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조기 소진 시 튼튼한 3D 매쉬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 1개를 증정한다. 특히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는 사람마다 다른 목의 깊이와 넓이에 유연하게 맞춰져 베개에 닿는 머리와 경추 부분을 부드럽게 감싸줘 숙면을 도와준다.

이외에도 슬라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자와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세트(이불, 패드, 소든 워셔블 호텔 베개), 워커블 매직 데스크가 세팅된 ‘글래드X슬라운드 콘셉트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슬라운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추석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신선한 제주 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은 7만5,000원(세금 불포함)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7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른 연휴로 멀리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서 추캉스(추석+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마련한 추석 패키지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필링 럭키 엣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9월 짧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고향을 찾는 대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을 위하여 100% 선물이 당첨되는 ‘필링 럭키 엣 JW(Feeling Lucky at JW)’ 패키지를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4일간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편안한 투숙과 함께 제공되는 100% 당첨 경품 선물로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미각 시리즈’ 다관 세트(주전자, 찻잔, 찻잔받침)를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YUNJAC)’의 스킨케어 라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와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Chopard)’의 ‘레몬 돌치(Lemon Dulci)’ 향수, 그리고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통 와인 보자기에 포장되어 준비되는 한국의 와인 명가 그랑꼬또 와이너리의 ‘그랑또꼬 2018 레드와인 1병’등이 이에 해당된다. 이밖에도,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기준 35만 5천원부터, 그리핀 스위트 기준 55만 5천원부터로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연인 및 가족단위 투숙 고객을 위해 추석 패키지를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선보인다. 신선한 로컬푸드로 준비된 그랜드 키친의 2인 조식 혜택과 1층 부티크 와인샵에서 사용 가능한 와인 이용권 5만원권 및 호텔에서 제작한 와인백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특별 혜택으로 호호당의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가능한 풀문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브래서리의 조식 뷔페 2인 혜택과 호텔 시그니처 아이베어 1개, 호호당의 윷놀이 세트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투숙 기간 내 브래서리에서 저녁 식사를 원할 경우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가을의 따스한 햇살 닮은 휴식 선사할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 런칭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가을을 맞아 (주)배상면주가와 협업하여 우리 술의 멋과 풍류 그리고 호텔이 선사하는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를 8월 15일부터 판매한다.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약주 1병(700ml)과 얼음을 담아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그리고 약주와 최적의 밸런스를 이뤄줄 고소하고도 짭짤한 김부각 2봉지가 안주로 같이 포함된다.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서울의 아름다운 도심과 영롱히 빛나는 야외수영장 뷰 혹은 울긋불긋한 가을 옷을 입어가는 남산과 남산타워가 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 및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1회 이용할 수 있다. 올해의 추석은 조금 일찍 다가오지만, 해당 패키지는 추석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애주가 및 혼술러들에게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칠링을 할 수 있는 나의 휴가 혹은 소중한 사람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모든 일정을 마친 하루의 끝에, 객실에서 일행과 담소를 나누며 함께 잔을 기울이면 마치 가을 햇살처럼 따스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예약 및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02-797-1234 혹은 grandhyattseou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심 속 자연에서 가족들과 함께 더욱 풍성한 추석 되세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2 추석 맞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민족 최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키지 4종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연휴 기간에 한정되는 것으로, 온 가족의 호캉스는 물론 즐거운 야외 활동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워키 프로그램인 ‘가을 운동회’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운동회’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계주, 원판 뒤집기 등 아이들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또한 에너지 보충을 위한 소정의 간식과 워키와 함께 워커힐 곳곳을 방문하며 초가을의 아름다운 아차산의 자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방문 고객들이 연휴 동안 ‘가을 운동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춤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2인)이 포함된 ‘가을 운동회 1’과, 야외 활동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프라이빗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추가한 ‘가을 운동회 2’를 준비했다. 가격은 각각 31만 3천원, 40만 7천원부터.

비스타 워커힐도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1’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홀리데이 겟어웨이 2’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더했다. 가격은 각각 29만 3천원, 38만 7천원부터이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은 모든 추석 패키지에 퍼블릭 캡슐 워터보틀 1개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워커힐은 추석 숙박 패키지 외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워커힐 초이스’ 상품은 워커힐 셰프의 손맛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오직 워커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하는 전용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해 명절마다 프리미엄 선물로 사랑받아 온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직접 개발한 토종 된장 베이스의 장향 소스로 맛을 낸 특제 양념 갈비인 '장향갈비'를 ‘워커힐 초이스’로 선보인다. 장향갈비는 소갈비의 진한 맛에 콩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담백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으로, 숙성된 된장으로 더욱 부드러워진 육질을 통해 최상의 고기 맛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워커힐은 선물을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특별 구성한 리미티드 셀렉션, 등급 명품 육류만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비프' 상품과 '워커힐 고메' 상품은 물론, 워커힐 명장의 노하우로 품격을 높인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상품 등을 2022년 추석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후 처음 맞는 올해 추석, 가족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워커힐에서 기획한 풍성한 추석 패키지와 추석 선물세트로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다가오는 가을맞이 완벽한 늦캉스를 즐기기 위한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트렌드에 맞춰 ‘나의 완벽한 가을 패키지(My Well-made Autumn Package)’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향을 통해 객실에서의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주고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한 피부피부 아가야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와 건강식 조식으로 디톡스, 뷰티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메뉴들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웰빙 조식 세트(웰빙 메뉴 3종 또는 비건 메뉴 중 선택 가능)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객실 1박(스탠다드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인룸다이닝 형태의 웰빙 조식 세트 2인 ▲피부피부 아가야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늦가을 시즌에는 루프톱 수영장이 온수풀의 형태로 운영되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도 야외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웜캉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의 완벽한 가을 패키지’는 오는 8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3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목시 서울 인사동, 한복체험 패키지

’목시 추석 OOTD(OUTFIT OF THE DAY)’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호캉스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목시 추석 OOTD(OUTFIT OF THE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우리 민족 고유의 의상인 한복을 갖춰 입고 서울의 옛 문화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잊지 못할 아름다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족, 친구들과 풍성하고 이색적인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목시 추석 OOTD(OUTFIT OF THE DAY) 패키지는 객실 1박, 고급 한복 대여 성인 2인이 제공되며, 호텔 내 조식 레스토랑 및 루프탑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특히,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인사동 쌈지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공주 한복’과의 제휴를 통해 한복을 대여해 주는 한복 체험 서비스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한복부터 현대적인 미가 담긴 퓨전한복까지 각양각색의 한복을 갖추고 있으며, 댕기, 꽃핀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한복에 잘 어울리는 머리 손질 작업을 해주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이 제공된다.

또한 삼청동, 익선동, 광화문 광장, 북촌한옥마을, 서촌, 통인시장 등 서울의 옛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호텔 주변 관광지와 가까우며, 경희궁, 창덕궁, 종료, 청계광장 등 15분 내로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해당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만 이용 가능하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호텔 대표번호 02. 758. 1700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및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추석 패키지 출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완벽한 휴식을 위한 추석 패키지 ‘더 퍼펙트 레스트케이션(The Perfect Restcation in Chuseok)’을 출시한다.

‘더 퍼펙트 레스트케이션(The Perfect Restcation in Chuseok)’ 패키지는 연휴 중 휴식을 컨셉으로 객실 및 레스토랑을 연계한 패키지로, 기호에 따라 레스토랑 10만원 바우처, 더 킹스 디너 식사권 2매, 호빈 제비집연 디너 코스 식사권 2매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객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 기회는 추석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체크인 시 자동 제공되며 앰배서더 무릎 담요, 앰배서더 우산, 앰배서더 클럽 라운지 2인 입장권, 어반 이스케이프 수영장 2인 입장권, 어반 이스케이프 카바나 2시간 이용권, 어반 이스케이프 둥지베드 2시간 이용권, 미니바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총 80명에게 제공한다.

‘더 퍼펙트 레스트케이션 (The Perfect Restcation in Chuseok)’ 패키지는 오는 9월 15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추석의 힐링 핫플, 안다즈 서울 강남 X 세라젬,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추석 힐링 호캉스를 즐기고 부모님께 선물하여 효도하기 좋은 ‘힐링 앳 안다즈(Healing at Andaz)’ 패키지를 추천한다.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위트 객실에서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2인 스파 트리트먼트,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호텔 내에서 편안하게 럭셔리 힐링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해, 추석 호캉스로 안성맞춤이다.

‘힐링 앳 안다즈(Healing at Andaz)’ 패키지는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오셀라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각 40분/목과 등 관리),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20% 할인 혜택, △객실 내 셋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유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더 서머 하우스 시설 무료 이용(단, 본 시설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 제한이 될 수있음)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등 다채로운 특전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49만8천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날짜에 따라 상이하다.

 

해외여행 온 듯 이국적인 뷰와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뷰 맛집’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을을 앞두고 9월 1일(목)부터 11월 30일(수)까지 소셜 미디어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요시하는 MZ고객을 겨냥해 ‘뷰(View)티풀 켄싱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나만의 여행 사진을 남기고, 맞춤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지리산하동이다.

뷰티풀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가을 시즌 음료로 구성됐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온라인 포토북 프린팅 기업 스냅스의 ‘기프트 바우처(2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가격은 켄싱턴호텔 설악 기준으로 13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혜택에 제공되는 스냅스의 기프트 바우처는 스마트폰 사진을 포토북으로 바로 제작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체크인 시 제공돼 여행 중이나 여행이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나만의 여행 추억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 수 있다. 편집, 디자인까지 인공지능으로 1분 안에 포토북으로 완성할 수 있어 취향별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 동안 코닥 포토프린터와 함께 ‘가을 인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호텔 및 리조트에서 가을 인생샷을 촬영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코닥 미니샷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코닥 포토프린터의 미니샷2 레트로 액세서리 번들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목)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레트로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여행 사진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남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아진 것에 주목해 전문 기업과 마케팅 제휴를 통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주요 명소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 포함한 ‘웰니스’ 추석 호캉스 패키지

다가오는 추석,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해소하는 웰니스 혜택에 포함된 ‘스테이 웰, 럭셔리(Stay Well, Luxury)’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쉐라톤 피트니스는 호텔 6층에 위치하며 센트럴파크뷰의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스파 트리트먼트 ‘더 스파 하스타’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 웰, 럭셔리’는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2인 조식, 클럽 라운지 입장,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쉐라톤 피트니스는 호텔 6층에 위치하며 센트럴파크뷰의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스파 트리트먼트 ‘더 스파 하스타’가 있다. ‘더 스파 하스타’에서는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에 도움을 주는 40분 간의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임산부는 1인 2만원 추가 시 전용 스파 프로그램인 ‘마더-투-비’로 변경 가능하다. ‘마더-투-비’는 퓨어 오가닉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테라피로 임신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해소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패키지 예약은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요금은 3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이번 연휴에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스테이 웰, 럭셔리’패키지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들과 힐링의 시간을 즐겨보길 추천한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호텔에서 준비한 한가위 이벤트에 참여해 전통 놀이 어메니티를 객실에서 즐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