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탁, 포켓몬 열풍 이어가는 ‘포켓몬 김’ 한정 판매
상태바
우리의식탁, 포켓몬 열풍 이어가는 ‘포켓몬 김’ 한정 판매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종의 인기 포켓몬 캐릭터가 그러진 제품, 33종의 렌티큘러칩도 동봉
- 1인당 2개까지만 구매 제한

 

포켓몬 김 판매 이미지
포켓몬 김 판매 이미지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에서도 최근 출시한 ‘포켓몬 바삭한 재래김’을 판매한다.

포켓몬 김은 각 포장지마다 피카츄부터 꼬부기, 이상해씨 등 12종의 인기 포켓몬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으며,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포켓몬 렌티큘러칩이 동봉되어 품절 대란까지 일으킨 제품이다.

제품에 동봉된 렌티큘러칩은 총 33종이며 이중 1종은 환상의 포켓몬, 5종은 전설의 포켓몬으로 구성되어 수집 욕구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리의식탁에서는 16봉의 김과 렌티큘러칩 3종이 들어간 세트를 판매하며, 주목도가 높은 제품임을 감안 1인당 2개까지만 구매를 제한한다

김은 원초부터 꼼꼼하게 엄선하여 갓 짠 신선한 들기름과 천일염으로 바삭하게 구워낸 지도표성경김으로 유명한 성경식품이 만들었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포켓몬 시리즈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에 출시한 김 제품을 우리의식탁에서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우리의식탁에서는 자사PB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포켓몬 김 판매로 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의식탁은 330만 명 이상의 SNS 구독자와 100만 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푸드 관련 콘텐츠 제작과 온라인 커머스몰 운영, 자제 상품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