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8일까지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버거킹, 18일까지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실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9.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2% 할인된 버거킹 인기 프리미엄 와퍼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사진출처: 버거킹
사진출처: 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18일(일)까지 버거킹의 인기 와퍼 3종의 단품 2개를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와퍼 베스트셀러인 ‘콰트로치즈와퍼’, ‘갈릭불고기 와퍼’와 ‘치즈와퍼’로, 교차 구매도 가능하며 조합에 따라 최대 4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이름처럼 파르메산, 아메리칸, 모짜렐라, 체다의 4가지 치즈와 불에 직접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각기 다른 맛을 지닌 치즈들이 선사하는 특별한 풍미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미국을 포함한 7개국에서 판매 중일 정도로 뛰어난 맛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갈릭 불고기와퍼’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맛을 버거킹의 노하우로 재해석한 메뉴로, 감칠맛을 살린 달콤한 불고기 소스에 바삭한 갈릭칩을 더해 맛과 식감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치즈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에 치즈를 2장 더한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햄버거의 클래식한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