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고 사죄
상태바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고 사죄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2.09.2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은 26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와 관련해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한다면서 사죄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정지선 회장은 이날 오후 사고 현장에서 사과문을 발표했다. 정 회장은 화재로 입원 중이신 직원분과 지역주민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 하루속히 건강을 회복하길 기원한다무거운 책임을 통감하며, 사고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최대한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화재 소식을 접한 현대백화점그룹은 김형종 현대백화점 대표를 중심으로 대응팀을 꾸려 현장에 내려보낸 데 이어 정 회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구조상황과 사고 수습 상황을 챙겼다.

그는 "화재 사고로 입원 중인 직원과 지역주민에게도 머리 숙여 사죄한다"면서 "입원 중인 직원의 건강 회복과 실종자들의 안전한 귀환을 기원했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이번 사고에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한다"면서 "사고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경찰과 소방당국 등 조사에도 성실히 임하고 어떤 책임도 회피하지 않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이날 대전에서 발생한 화재와 관련 행정안전부장관, 소방청장, 경찰청장에 가용한 모든 장비와 인력을 동원하여 화재진압에 최선을 다하여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고 긴급 지시했다.

한편, 이날 오전 745분쯤 대전 유성구 용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발생한 화재로 지금까지 7명이 숨졌고, 한 명이 크게 다쳤다.

사진출처=구글
사진출처=구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