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가을맞이 ‘포근한 우리집’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가을맞이 ‘포근한 우리집’ 할인 행사 진행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2.09.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부터 10월 18일까지 포근함을 더하는 홈퍼니싱 제품 15% 할인
이케아 코리아, 가을 맞이 '포근한 우리집' 할인 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 가을 맞이 '포근한 우리집' 할인 행사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18일까지 집에 포근한 기운을 불어넣을 홈퍼니싱 제품을 15% 할인하는 ’포근한 우리집’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점점 서늘해지는 계절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 및 솔루션과 함께 집을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홈퍼니싱 워크숍, 이케아 라이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집에 포근함을 더하는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부드럽고 푹신한 질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토엔세(STOENSE) 단모러그 ▲안락하고 정교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트란드몬(STRANDMON) 윙체어 ▲집안 곳곳에 낭만을 불어넣는 글림마(GLIMMA) 미니양초 ▲은은한 꽃향기를 담은 크롭스바름(KROPPSVARM) 포푸리주머니 등이 포함됐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풍미 가득한 머쉬룸 스프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케아 디자이너가 직접 쌀쌀한 날씨에도 온기 가득한 집을 만들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무료 홈퍼니싱 워크숍이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열린다. 참여 예약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텍스타일 제품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공간을 꾸미는 방법(10월 6일) ▲조명 제품으로 안락한 공간을 만드는 방법(10월 13일)을 주제로 홈퍼니싱 팁과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스페셜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는 만큼 집을 더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기 넘치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더 활기찬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