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Z세대 입맛 잡아라…성신여대 축제서 '블랙시크릿' 시식행사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Z세대 입맛 잡아라…성신여대 축제서 '블랙시크릿' 시식행사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0.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시크릿'과 함께 즐기는 대학 축제
'2022 수정대동제' 블랙시크릿 시식행사 현장
'2022 수정대동제' 블랙시크릿 시식행사 현장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29일(목) 성신여자대학교 돈암수정캠퍼스에서 열린 '2022 수정대동제'에서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7월 출시된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순살치킨이다.

교촌은 축제를 즐기러 온 학생들이 간편하게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시식박스에 담아 제공해 맛과 편의성을 함께 전했다.

특히 이번 시식행사는 많은 인파가 몰리고 고객들이 줄을 서 먹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무엇보다 주요 소비층인 Z세대에게 교촌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동양의 맛과 향을 적극 알린 창구가 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신메뉴가 20대 대학생 고객들에게 ‘시원한 가을바람과 축제 분위기 잘 맞는 메뉴다’,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등의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축제 참여와 시식행사 등을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