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힐’ 냄새 저감 기능 강화 리뉴얼
상태바
‘던힐’ 냄새 저감 기능 강화 리뉴얼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0.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AT로스만스, 던힐 오리지널과 던힐 파인컷 6종 대상

- 기존 깔끔한 맛 유지하면서 냄새 저감 기술 획기적 업그레이드
BAT로스만스가 던힐 6종에 냄새 저감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BAT로스만스가 던힐 6종에 냄새 저감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BAT로스만스가 대표 궐련형 담배 ‘던힐’ 라인업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되는 던힐 라인업은 총 6종으로 던힐 오리지널 6mg, 3mg, 1mg과 던힐 파인컷 4mg, 1mg, 0.1mg이다. 기존의 풍부하고 깔끔한 맛은 유지하면서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냄새 저감 기술(Less Smell Technology)을 입혀 궐련 담배 특유의 냄새를 줄였다.

이는, 코로나19를 거치며 타인을 고려한 사회적 배려가 강조되는 흡연 문화가 형성됨에 따라 냄새 저감 기술(LSS)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것. 디자인도 개선해 ‘냄새 저감’이라는 문구와 이를 표현하는 심벌마크가 팩 디자인에 반영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최근 냄새 저감은 담배 제품의 필수 요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배려가 우선시되는 흡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냄새 저감 기술이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던힐 오리지널 6mg, 3mg, 1mg, 던힐 파인컷 1mg은 10월 24일부터, 던힐 파인컷 4mg, 0.1mg은 11월 7일부터 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