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담은 ‘골든까르보버거’ 출시
상태바
KFC,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담은 ‘골든까르보버거’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이트크림소스에 반숙 계란, 통닭다리살 조합, 이탈리아 맛 살린 버거
KFC 골든까르보버거
KFC 골든까르보버거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새로운 버거 메뉴로 ‘골든까르보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골든까르보버거’는 입 안에서 펼쳐지는 이탈리아 미식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고소한 풍미가 가득 퍼지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를 버거에 담은 메뉴다.
 
베이컨이 가득한 화이트크림소스에 고소한 반숙 계란과 풍부한 육즙의 통닭다리살의 조합으로 색다른 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파스타의 맛을 버거로 느낄 수 있어 평소 크리미한 소스를 좋아하거나 신선한 버거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KFC는 골든까르보버거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가 포함된 팩 메뉴도 구성해 판매한다. 팩 메뉴는 골든까르보버거와 스콜쳐버거베이직, 텐더(4조각), 코울슬로, 콜라로 구성된 ‘차오팩’과 골든까르보버거, 트위스터, 블랙라벨(2조각)로 구성된 ‘그라치아팩’이다. 이들 팩 메뉴는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딜리버리로도 골든까르보버거와 타워버거, 블랙라벨(2조각), 닭껍질튀김, 콜라로 구성한 ‘알찬신메뉴팩’을 구매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새롭고 신선한 버거 메뉴를 만들기 위해 이탈라아 전통 까르보나라와 다리살 필렛, 반숙 계란을 넣은 버거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메뉴가 이탈리아의 대표 요리인 까르보나라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만큼 KFC에 앉아서 편하게 이탈리아 미식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