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종합건강기업 KGC인삼공사가 대한민국 홍삼을 전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카타르에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
KGC인삼공사는 카타르에 진출하여 정관장 홍삼을 판매하는 한편, 카타르 내 주요 쇼핑몰 등에 ‘정관장’과 ‘대한민국 홍삼’을 알리는 광고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카타르에 위치한 유럽 No.1 건강식품샵인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비롯하여 200여 매장에 정관장 제품을 입점시켜 전 세계에서 방문한 글로벌 관광객에게 대한민국 홍삼을 선보인다.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은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 전역의 모든 주요 도시에 널리 퍼져있을 뿐 아니라 중국, 인도, UAE 등 전 세계 16개국에 1,4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글로벌 건강식품 체인이다.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시작으로 고급 슈퍼 체인 ‘알미라’, 프랑스 대형할인 체인 ‘까르푸’ 등 대형 체인점은 물론 축구 경기장 내 매장 등 200여개 매장에 입점해 카타르 내 핵심 상권 곳곳에서 정관장 홍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타르에서 판매되는 정관장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원, 활기력 등 국내 소비자에게도 익숙한 제품으로 향후에도 현지에 특화된 제품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전통적으로 인기제품인 홍삼정과 함께 에브리타임, 활기력을 선보였고, 모든 연령대가 음료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홍삼원도 함께 선보인다
카타르를 비롯하여 중동 지역에서도 홍삼은 면역력과 체력증진 등의 이유로 구매가 되고 있으며 특히 남성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 중년남성 대상으로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