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집관족’ 입맛 잡아라…마이셰프, 야식 및 안주 밀키트 할인전
상태바
월드컵 ‘집관족’ 입맛 잡아라…마이셰프, 야식 및 안주 밀키트 할인전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개막과 대한민국 첫 경기 일정 앞두고 야식 및 안주 메뉴로 좋은 소고기 야끼우동 매출 71% 증가

해물 오코노미야끼, 야끼우동, 퀘사디아 등 마이셰프 인기 밀키트 최대 40% 할인

12월 4일까지 공식몰 통해 대표 제품 및 세트 상품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마이셰프 월드컵 기획전
마이셰프 월드컵 기획전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카타르 월드컵 대회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셰프는 밤 시간대 진행되는 경기로 집관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내다보고 늦은 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야식 및 안주 밀키트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내달 4일까지 마이셰프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야식 및 안주로 즐기기 좋은 인기 판매 제품을 모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 △불고기 퀘사디아(40% 할인, 8,900원) △모짜렐라 뿌링뿌링 치즈볼(23% 할인, 6,900원) 등이다.

2개 세트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해당 제품은 △소고기 중화덮밥과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 구성의 ‘입맛골인 세트’ △소고기 야끼우동과 알찬 소고기 스키야키가 포함된 ‘심야식당 세트’ △소고기 야끼우동과 해물 오코노미야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세트’다.

한편, 마이셰프의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월드컵 개막과 대한민국의 첫 경기를 앞둔 11월 15일~21일 일주일간 야식 및 안주 메뉴로 인기가 좋은 ‘소고기 야끼우동’의 매출이 71% 늘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응원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이셰프의 인기 밀키트를 다양하게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