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4가지 소개
상태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4가지 소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6조원 돌파, 선물 구매 목적 구매만 30% 육박

연말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4가지 소개

 

한국허벌라이프의 ‘홍삼 진센’, 프로모션 기간 구입하면 커플 수면양말이 증정된다.
한국허벌라이프의 ‘홍삼 진센’, 프로모션 기간 구입하면 커플 수면양말이 증정된다.

엔데믹 시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도 달라지고 있다.

지난 11월 발표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 1,429억 원으로 5조 6,902억 원이던 전년 대비 8% 성장했다. 특히 선물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한 비율이 지난해에 이어 전체 구매액의 약 30%를 차지하며 건강 관리와 체력 증진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문화의 정착이 확인되었다.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연령 및 성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건기식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성별 및 나이, 건강 상태에 따라 소중한 사람에게 맞춤형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4가지를 소개한다.

 

1) 한국허벌라이프 ‘홍삼 진센’

한국허벌라이프 ‘홍삼 진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항산화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진센은 미니 타블렛 타입으로 제조되어 섭취에 용이하고 특유의 맛에 거부감을 느끼던 2030세대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주 성분은 6년근 국내산 팽화홍삼, 부성분은 조직배양삼분말(산삼배양근분말)이 사용되었으며, 1회 섭취량 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으로 3.0mg 함유하고 있어 1일 2회 섭취 시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섭취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2월 7일부터 홍삼진센과 알로에 겔(망고)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플 수면양말 2종이 증정된다. (재고 소진시 종료)

 

2) 휴온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온스에서 출시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맞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함유했다.

 

3) 트루헬퍼 ‘혈당특급’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트루헬퍼가 출시한 ‘혈당특급’은 당뇨질환자를 위한 혈당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혈당특급’은 식약처에서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GMP 인증을 획득한 전문 생산 공정에서 생산되었다. 또한 ‘혈당특급’ 제조에 사용되는 바나바잎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분류되고 아연, 마그네슘,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건강지표성분인 코로솔산이 햠유돼있다.

 

4)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비타민D3 4000IU’

JW생활건강의 ‘마이코드 비타민D3 4000IU’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인 비타민D3를 4000IU 함유하고 있다. DSM사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식물성 캡슐로 채식주의자로 섭취할 수 있다. 마이코드 비타민D3 400IU는 1일 1회 섭취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의 비타민D를 충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