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신년 맞이 2023 럭키박스 이벤트 열어
상태바
챔피온, 신년 맞이 2023 럭키박스 이벤트 열어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비자가 22만원, 35만원 상당 인기 상품 담아… 가격대비 풍부한 상품 구성 눈길

-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토끼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 참여만 해도 2023 마일리지 제공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23년 새해를 맞아 베스트 상품을 담아 선보이는 ‘럭키박스(Lucky Box)’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F_챔피온, 신년 맞이 럭키박스 이벤트
LF_챔피온, 신년 맞이 럭키박스 이벤트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championkorea.com)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총 2가지 랜덤박스 구성으로 선보인다. 총 22만원 상당의 첫 번째 랜덤박스는 챔피온 상의, 하의, 양말 상품이 각각 1개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만9천원에 판매한다. 두 번째는 프리미엄 랜덤박스는 35만원 상당으로 챔피온 아우터, 상의, 비니(Beanie)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만9천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럭키박스의 모든 상품은 22년 FW시즌 챔피온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챔피온은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한 후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토끼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챔피온 비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챔피온 2023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어 제품구매에 사용이 가능하다.

챔피온 관계자는 “챔피온은 올해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Reverse Weave(리버스 위브)*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신규 라인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브랜드 팬덤 구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약 100년동안 품질과 디자인 혁신을 거듭해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가진 애슬레틱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챔피온 브랜드를 국내 전개하고 있다.

*Reverse Weave (리버스 위브) : 옷의 변형이나 수축 방지를 위해 직물의 짜임 방향을 수직이 아닌 수평으로 제조하는 기술로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공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