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설특집 ] 롯데칠성음료, 설명절 앞두고 와인 2종 출시
상태바
[ 2023 설특집 ] 롯데칠성음료, 설명절 앞두고 와인 2종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19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이 수입하는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LAN MENCION RESERVA)’는 스페인이 원산지다. 잘 익은 붉은 과실향을 갖췄으며 하이브리드 오크 숙성 통한 과실과 바닐라와 스파이스 풍미의 조화가 강점이다. 저온 숙성을 통해 과실의 신선한 느낌을 최대한 살렸으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풍미와 긴 여운이 특징이다.

또다른 와인 란 멘시온 그란 리제르바(LAN MENCION GRAN RESERVA)도 스페인이 원산지다. 자두, 무화과 등 잘익은 과실향과 함께 바닐라와 캬라멜향·스파이스향을 느낄 수 있다. 뛰어난 구조감과 농익은 과실맛, 정제된 숙성 풍미 등 뛰어난 복합미를 보인다.

이외에 롯데칠성음료는 설명절을 맞아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으로 총 7종으로 구성했다. 가격대는 8000원부터 1만 원대의 중저가로 구성했다.

델몬트 1.5리터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를 포함해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아냈다. ‘오렌지·포도 세트’, ‘오렌지·토마토 세트’, ‘감귤·포도·토마토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