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고객중심 초일류 금융지주 도약 강조
상태바
NH농협금융, 고객중심 초일류 금융지주 도약 강조
  • 김성현
  • 승인 2023.01.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신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NH농협금융지주(회장 이석준)는 지난 19일, 경기 고양 소재 NH인재원에서 ‘2023 신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이석준 회장(농협금융지주 제7대 회장, '23. 1월 임기 시작) 주재로 개최되는 첫 경영전략회의로 이석준 회장과 계열사 CEO, 全집행간부 및 주요 부서장 등 약 80여명이 참석하여 우수자회사 및 농협금융인像을 시상하고, 올해 그룹 경영전략과 변화혁신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석준 회장은“지난 한 해 불확실한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농협금융이소기의 경영성과 및 미래성장기반을 확충할 수 있었던 것은 농협금융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노력한 결과”라며 격려했다.

특히, 이날 회의 참석자 전원은「고객과의 소통」,「디지털 혁신」,「시너지 확대」등을 주제로 자율 토론을 실시하여 농협금융을 초일류 회사로 성장시키기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고민했다.

또한, 외부 특강 순서에서 이승건 대표(Toss, 비바리퍼블리카)는 향후 디지털금융의 방향성과 중요성에 대해 강의하였고, 업계에 혁신을 불러온 금융 빅테크 기업의 DNA를 농협금융에 공유함으로써,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마지막으로 이석준 회장은 全계열사와 소통의 시간을 가진 자리에서“각자가 맡고 있는 업무부터 1등이 되면, 그러한 1등이 모이고 모여 농협금융이 초일류 금융지주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끊임없이 고민하고, 과감하며, 속도감 있게 실행해야만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며,“세계 최초의 금융서비스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상생의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키자”고 당부하였다.

 

NH농협금융지주는 19일, 경기 고양 소재 NH인재원에서 2023 신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석준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