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슬림’, ‘심플’ 출시
상태바
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슬림’, ‘심플’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30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김진태)은 리모델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3년 상반기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개성이 뚜렷한 MZ세대(Millennials and Gen Z)를 겨냥한 ▲슬림패키지(Slim Package)와 부분공사 수요를 잡는▲심플패키지(Simple Package)를 선보인다.

'슬림패키지(Slim Package)'는 슬림한 마감재와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 패키지 신상품이다. 지금까지 편안한 휴식을 돕는 화이트 컬러(White Color)의 미니멀 인테리어(Minimal Interior)가 꾸준히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공간을 만드는 수요가 커졌다는데 주목했다.

싱글, 신혼부부, 3인 가족 등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슬림비비드(Slim vivid) ▲슬림뉴트럴(Slim neutral) ▲슬림화이트(Slim white) 3가지 컨셉트(concept)로 출시했다.

'슬림비비드'는 개성이 넘치는 젊은 신혼부부가 거주하는 공간을 연출했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면서 집안 곳곳에 핑크(pink)와 레드(red), 블루(blue) 등의 과감한 비비드 컬러를 매치(match)해 신혼부부만의 스타일을 살렸다. 부부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로즈(rose) 컬러의 벽지가 매력적인 화실 겸 서재 공간을 만들고, 드레스룸(dress room)은 데일리룩(daily look)을 촬영하는데 멋진 배경이 되는 민트톤(mint tone)의 포토존(photo zone)을 설치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부엌도 눈길을 끈다.

'슬림뉴트럴'은 3040부부와 7세 남아가 거주하는 3인 가족의 공간으로 꾸몄다. 베이지(beige), 웜그레이(warm gray)톤의 기본 컬러와 우드(wood), 그린(green) 등 자연을 닮은 뉴트럴(neutral) 컬러를 매치해 집에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 넣는 느낌을 연출했다. 부엌은 그린 컬러로 꾸며 가족이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게 부드러운 공간으로 만들었다. 서재는 가족 모두를 위한 아지트로 만들고, 블루 컬러의 벽지를 사용했다.

'슬림화이트'는 꾸준히 사랑 받는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제안했다. 화이트 컬러의 타일, 벽장재, 마루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가진 건자재를 활용해 통일된 화이트톤을 구성하고 색감이 있는 소품과 가구를 포인트 컬러로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패키지'는 최근 살면서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수요를 반영해 부분공사 특화상품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부분공사는 부엌∙도어∙중문∙창호 등 원하는 공정을 선택해 진행됐다면, '심플패키지'는 나아가 원하는 공간을 바꾸도록 제안한다. 부분공사의 문턱을 낮추는 맞춤형 서비스 '세이프티 서비스(Safety service)'도 새롭게 도입했다.

먼저, 현관∙거실∙주방∙부부침실∙자녀방 등 원하는 공간을 선택해 바꿀 수 있도록 '공간별 패키지'를 구성했다.

'현관 패키지'는 현관장∙중문∙몰딩∙필름∙벽지∙조명∙바닥타일 공사로 구성해 총 3일이 소요된다. 부부침실과 자녀방 등 '룸 패키지'는 빌트인수납∙몰딩∙필름∙벽지∙벽장재∙조명 등을 4일만에 시공 가능하다. '거실∙주방 패키지'는 부엌가구 설치를 비롯해 거실과 주방 공간 전체의 몰딩∙필름∙벽지∙벽장재∙조명 등을 6일만에 바꿀 수 있다.

'심플패키지'는 공사 계약 전 '사전 방문 서비스'를 진행한다. 디자이너와 심플패키지 전문 시공기사가 함께 현장에서 꼼꼼한 실측을 진행하며 정확한 견적을 산출한다. 또,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미리 점검해 시공 품질을 높일 수 있다.

공사 중 가전과 가구가 손상되지 않도록 '실내 짐 이동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사를 진행하지 않는 공간으로 짐을 이동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꼼꼼한 '특수 보양 서비스'로 공사 기간 동안 집 내부가 오염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심플패키지 전문 시공기사가 전 공정 '책임시공'을 진행한다. 한샘은 심플패키지 전문 시공조직도 구성했다. 더욱 빠르고 높은 품질의 부분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한샘의 시공물류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가 직접 시공하기 때문에 부분공사 전 공정의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한다.

 

한샘 리모델링상품부 유정연 이사는 “최근 리모델링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하고 이사 절벽 시대의 부분공사 수요를 겨냥해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아우르는 한샘의 차별화된 상품과 시공 경쟁력을 통해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샘
사진제공=한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