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에 한국상품전시관 4월 개관 예정
상태바
필리핀 마닐라에 한국상품전시관 4월 개관 예정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3.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에 한국상품전시관이 2023년 4월 메트로 마닐라 올티가스에 위치한 CW HOME DEPOT 에 개관 한다.

현재 인천시, 광주시와 함께 한국 상품 전시관 입주 중소기업 30여 업체를 선정 했으며 건축자재, 인테리어용품, 생활용품, 화장품, 소비재 제품, 백화점 자사 제품 등 한국 상품을 중심으로 전시관을 운영하며 필리핀 현지에 6개월 이상 전시를 통해 누구나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직접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지 적은 투자비용으로 판매 및 현지 고객과 시장 정보, 판매 예측 등의 자료를 습득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자사 제품을 전담할 영업사원이 필요할 땐 이를 지원해 주며 현지 지사나 딜러(에이전트)를 구축할 정보 축적 및 영업사원 활동 보고서를 통해 시장 대응 및 정보를 월1~2회에 제공해 준다.

한국상품전시관은 마닐라 A급 상권 내에 위치한 제품 전시 공간을 보유하며 전시장 당 1명의 전문 영업사원을 배치 하고 외부 방문판매 담당을 위해 1:1상담자 1명을 상주시키며, 주요 딜러와 의견 선도자의 명단 및 자료를 제공 하고 구매 담당자의 제품 확인 및 체험 지원과 긴밀한 대화를 지속하여 짧은 시간에 현지 에이전트를 확보해준다. 이를 통해서 정확한 제품 가치 확인 및 유리한 계약 여건을 확보할 수 있다.

필리핀 진출을 원하는 기업이나 제품을 언제든지 전시할 수 있고 저렴한 월 렌트비로 필리핀에서 사업을 바로 시작 할 수 있다. 또한 필리핀 진출에 필요한 사전조사, 시장조사, 홍보, 마케팅을 대행해 준다.

문의전화: +63-927-228-1004 한류문화관광총연합회 장한식 회장 
카톡아이디 : Hallyu 
이메일 : j1149kr@gmail.com

사진제공=한류문화관광총연합회
사진제공=한류문화관광총연합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