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이 세계적인 영화배우 디피카 파두콘(Deepika Padukone)와 손잡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카타르항공은 이 캠페인에서 카타르항공만의 수준 높은 비즈니스 클래스인 ‘Q스위트(QSuite)’와 하마드 국제공항 면세점 ‘디 오차드(The Orchard)’를 통해 한 차원 높아진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꾸준히 사랑받는 노래 ‘Ain’t Nobody’가 선정되었으며, 디피카 파두콘은 하마드 국제공항을 경유하는 카타르항공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하고 우아한 경험들을 선보인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카타르항공은 고객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디피카 파두콘은 카타르항공의 세련미와 우아함은 물론, 카타르항공의 승객들이 어떻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향유하게 될지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카타르항공 브랜드에 걸맞는 세계적인 인기와 카리스마를 가진 디피카 파두콘이 카타르항공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가 된 것을 환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