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생일이 된다,어른이 된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정관장, ‘생일이 된다,어른이 된다’ 캠페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3.03.0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가 ‘NEW 생일문화’ 전개를 위해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관장 생일 캠페인은 자신의 생일날이 축하와 선물을 받는 날이었다면 이제는 부모님께도 감사의 뜻을 전하는 날로 바꾸자는 뜻을 담고 있다. 정관장은 내 생일에 가장 아팠던 어머니, 어깨가 무거워졌을 아버지 등을 위한 감사의 선물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생일을 맞은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됨은 물론,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정관장 홍삼정(240g), 홍삼톤골드(30포), 에브리타임(30포), 화애락진(30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개당 1만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
정관장,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생일날에 나만 선물 받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소중한 사람에게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아 새로운 생일 문화를 제안한다”면서 “낳아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생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새로운 생일 문화 제안을 위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엄마편’, ‘아빠편’ 2편을 선보이며 모든 부모와 자식 사이의 이야기를 담은 보편적인 가족애를 울림있게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