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천 봄향기 만끽’ 성북구민 걷기대회 개최
상태바
‘성북천 봄향기 만끽’ 성북구민 걷기대회 개최
  • 성정욱 기자
  • 승인 2023.03.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3월 성북구민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걷기와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없이 현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성북구는 거리두기가 완화된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총 4회 걷기대회를 개최, 일상으로의 단계적 회복과 심신치유의 시간을 마련해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받기도 했다.

'성북천 봄향기 만끽’ 3월 성북구민 걷기대회 개최
'성북천 봄향기 만끽’ 3월 성북구민 걷기대회 개최

성북구걷지우연합회가 주최하고 성북보건정책포럼회가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25일 오전 9시 분수마루(지하철 4호선 한성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출발하여 성북천의 아름다운 산책길을 50여 분 동안 걷게 된다. 

걷기운동이 끝난 후에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자전거, 밥솥 등 50여 점의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음동 주민 이00는 “작년 열린 걷기대회에서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주말을 보낸 기억이 있다. 이번에도 열심히 걷고 건강과 경품 모두 챙겨갈 것”이라고 참여의지를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봄 향기 가득한 성북천 걷기를 시작으로 구민 모두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올바른 걷기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는 시간 보내길 바라며, ‘더불어 행복한 건강도시 성북’을 위해 다양한 건강프로그램 참여기회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