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파티오’ 봄 바람 살랑이는 테라스 카페 오픈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파티오’ 봄 바람 살랑이는 테라스 카페 오픈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레는 봄, 탁 트인 서울의 봄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파티오’를 3월 17일 개장한다고 전했다.

갤러리 파티오는 온화한 공기와 따뜻한 햇살을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봄 소풍과 같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파티오 1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파티오 1

3월 17일부터 오픈하는 갤러리 파티오에서는 간단하지만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버거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으며, 1인 7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로맨틱한 선셋과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4종류의 프리미엄 와인을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셋 아워 프로모션(Sunset Hour Promotion)’이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으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샤퀴테리와 넛츠 등이 담긴 안티파스토 플레이트를 페어링 하여 마치 해외에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따스한 햇살이 느껴지는 공간 ‘갤러리 파티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날씨 상황에 따라 운영 여부가 달라질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