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부산아이파크 선수 초청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맥도날드, 부산아이파크 선수 초청 팬사인회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7.2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맥도날드, 부산덕천DT점 오픈 기념 부산아이파크 선수 초청 팬사인회 개최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는 오는 24일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에 부산덕천DT점을 새로 오픈하고 부산아이파크 선수 초청 팬사인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부산덕천DT점은 총 150평의 단독형 2층 건물로 넓은 매장과 주차 시설, 여러 명이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 등을 갖췄으며, 차에서 내리지 않고 제품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시스템과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부산덕천DT점 오픈을 기념해 개점 날인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오전 9시부터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아침메뉴인 에그 맥머핀을, 오후 3시부터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불고기 버거를 각각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프로 축구 구단 부산아이파크의 이범영, 주세종, 김진규 선수를 매장으로 초청, 오픈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와 부산아이파크는 지난 2006년부터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을 함께 진행하며 부산 지역 어린이들에게 ‘학교 방문 축구교실’,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 등 다양한 무료 축구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지병진 맥도날드 영업이사는 “이번에 문을 여는 부산덕천DT점은 쾌적한 식사 공간과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춰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제품 무료 증정, 부산아이파크 선수 팬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