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UMBRO),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새 시즌 유니폼 공개
상태바
엄브로(UMBRO),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새 시즌 유니폼 공개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3.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WK 리그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의 2023 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엄브로는 지난해 4월, WK 리그 소속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후 엄브로는 유니폼뿐만 아니라 훈련복 및 축구 용품도 팀 패키지로 공급하며 선수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다른 스포츠에 비해 규모와 지원 반경이 좁은 여자축구 시장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힘써왔다.

어웨이유니폼
어웨이유니폼

현대제철 레드엔젤스는 이러한 지원에 힘입어 2022년 리그 우승을 기록, WK 리그 통합 10연패를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2023 시즌 유니폼은 제작 초기 단계부터 선수 및 코칭 스탭들의 의견을 수용해 디자인 방향성을 설정, 최종 시안까지 함께 소통하여 결정됐다.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의 상징 컬러인 레드와 블루를 유니폼 컬러로 활용했으며, 라그랑 절개 패턴을 적용해 퍼포먼스에 적합한 형태로 제작했다.

홈 유니폼은 V넥 디자인으로 팔 부분에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 세련된 무드를 더했고, 어웨이 유니폼은 U넥 디자인으로, 몸판에 더블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해 차별화를 뒀다. 여기에 엄브로만의 헤리티지가 더해져 한층 완성도 높은 유니폼으로 탄생했다.

엄브로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7월 ‘2023 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이 개최되는데, 엄브로와 현대제철 레드엔젤스가 함께 하는 활동들을 계기로 여자축구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받으며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의 새 시즌 개막전은 3/24(금) 19시에 남동 아시아드 럭비경기장(홈구장)에서 문경 상무를 상대로 치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