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 데일리샷에서 만나보세요!
상태바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 데일리샷에서 만나보세요!
  • 이삼선 기자
  • 승인 2023.03.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대표 김민욱)이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의 선착순 구매 및 추첨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오후 2시부터 전국 선착순 구매 기회가 열린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는 앱 내에서 이벤트 응모 후 당첨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 기간,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샷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앱 이용 고객들이 꾸준히 선호하는 제품에 대한 구매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과, 시장 가격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데일리샷 MD팀과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
데일리샷 MD팀과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

전국 주요 식당과 제휴 영업점의 유통망을 활용해 주문 시 영업일 기준 1~2일 안에 픽업이 가능한 스마트 오더 서비스인 데일리샷 만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전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기회를 제공하며, 시장 가격 대비 합리적인 가격인 16만 9천원에 판매한다. 

글렌알라키 10년 CS는 세계적인 수상 경력과 함께 전설적인 인물로 자리 잡은 마스터 디스틸러 빌리 워커(Billy Walker)의 명성과 함께 유명해졌다. 특히 지난 2021년,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4'가 2021년 월드 위스키 어워드(World Whiskies Awards)에서 수상 한 후, 배치 5와 6에 이어 배치 7까지 위스키 애호가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올해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 출시에 이르렀다. 

데일리샷에서 해당 제품을 담당하는 조용철 MD는 “글렌알라키는 위스키 애호가들의 탄탄한 팬덤을 가진 브랜드로, 특히 10년 CS의 경우 새로운 배치가 출시될 때마다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인기 상품을 확보하고 구매 접근성을 높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가격 정책이라 판단, 최근 시장 가격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익 증진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