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굿피플과 MOU…전국 자영업자 지원
상태바
푸디스트, 굿피플과 MOU…전국 자영업자 지원
  • 이삼선 기자
  • 승인 2023.03.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식재료)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대표이사 유주열)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사장 이영훈)과 함께 지난 23일 서울 성동구 푸디스트 사옥에서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 협약식을 진행하고 ‘성공 식당 만들기’ 후원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푸디스트 양경덕 전무, 굿피플 조지훈 이사(사진제공=푸디스트)
(왼쪽부터)푸디스트 양경덕 전무, 굿피플 조지훈 이사(사진제공=푸디스트)

푸디스트 양경덕 전무, 굿피플 조지훈 이사 등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굿피플 조지훈 이사는 “고물가, 고임금 시대에 푸디스트와 힘을 합쳐 자영업 사장님의 사업 성장에 지원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힘들어하는 수많은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는 굿피플과의 협약을 통해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 ‘성공 식당 만들기’의 후원 대상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여 다양한 지역의 자영업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식자재왕은 푸디스트에서 운영하는 대표 식자재 브랜드다.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 ‘성공 식당 만들기’는 자영업 사장님의 사업 성장을 돕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매월 2명의 자영업자를 선정해 푸디스트 내부 전문가로 구성된 어벤져스 팀이 식당 운영 관리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조성 중인 상생펀드를 통해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