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bhc치킨,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3.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치킨업계 1위 등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bhc치킨은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치킨브랜드 1위 bhc! 함께 축하해요!’라는 타이틀로 업계 1위에 등극한 bhc치킨에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오는 4월 2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축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공란으로 남겨진 플래카드에 15자 이내의 축하 메시지를 입력한 후 필수 해시태그로 #bhc_1등축하 #bhc치킨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bhc치킨,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당첨자는 4월 14일(금) 발표되며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도 별도 안내된다. 1등 당첨자 1인에게는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과 레드킹폭립 기프티콘을, 2등에게는 bhc치킨 기프티콘 30만 원(2명)을 증정하며 3등에게는 bhc치킨 레드킹폭립 기프티콘(20명)을 제공한다.

bhc치킨은 업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와 함께 봄을 맞이해 스냅 사진을 찍어주는 ‘bhc 인생사진관’ 이벤트도 오는 3월 31일까지 함께 실시하고 있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bhc 인생사진관‘은 참여자 중 10팀을 선정해 전문 사진작가의 스냅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오는 4월 3일 개별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