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자인에 가성비 갖춘 ' LG 휘센 타워II' 에어컨 출시
상태바
프리미엄 디자인에 가성비 갖춘 ' LG 휘센 타워II' 에어컨 출시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3.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휘센 타워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 디자인은 더욱 심플하면서 가격 부담을 줄인 ‘LG 휘센 타워II’ 를 28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LG 휘센 타워II’ 는 기존 휘센 타워 에어컨 전면의 원형 토출구를 없앤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에어컨 전면이 보다 깔끔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이를 위해 작동 시 무드조명과 각종 정보전달을 표시하는 서클라이팅을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했다. 고객은 기존 휘센 타워I과 새로운 휘센 타워II 디자인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LG 휘센 타워II
LG 휘센 타워II

LG전자는 휘센 타워II 에어컨을 디럭스·스페셜·히트 등 3개 모델로 출시한다. 고객이 일부 편의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가격 옵션을 넓혔다. 고객은 휘센 타워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투인원(2 in 1) 에어컨을 300만원대 초반부터 구입할 수 있다. 투인원 모델 기준 휘센 타워II 「디럭스」의 출하가는 315 ~ 360만 원, 「스페셜」의 출하가는 360 ~ 405만원이다. 가격 부담을 더욱 줄인 휘센 타워II 「히트」는 상반기 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23년형 휘센 스탠드 에어컨 전 제품에 지구온난화지수(GWP)가 기존 R410A 대비 1/3~1/4 수준인 R32 냉매를 적용해 환경보호에 앞장선다. 이는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다. 

LG 휘센 에어컨 렌탈 상품은 플래티넘과 스탠다드로 구성돼있다. 스탠다드는 ▲제품 외관 청소 ▲냉매, 실외기 등 성능 점검 ▲필터오염상태 점검 및 세척, 교체(공기청정기능 포함 제품)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티넘은 여기에 제품을 분해한 뒤 스팀 등 전문장비를 이용해 열교환기, 냉방팬 등 제품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척하는 서비스가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