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로스트아크와 두 번째 콜라보 진행
상태바
이디야커피, 로스트아크와 두 번째 콜라보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4월 스마일게이트RPG의 대표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이디야커피X모코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2021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모코코백’에 이은 이디야커피와 스마일게이트RPG의 두 번째 콜라보로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오는 5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충전형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1회 이상 사용 후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련번호 등록 후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 상품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 또한 마련했다.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는 모코코 바리스타 콜드컵, 모코코 바리스타 머그컵, 이디야 비니스트와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 전용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네이버 스토어팜 ‘이디야커피 본사직영몰’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4월 8일부터 한 달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을 ‘이디야커피X모코코 팝업스토어’로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4월 5일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로스트아크와의 콜라보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두번째 콜라보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