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성황리에 개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직무대행 이희정)는 어린이날을 앞둔 4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에서 어린이날 특별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별공연은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이 출연하는 본 공연을 포함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되었으며, 여객 및 공항상주직원 가족 등 총 1,300여 명이 관람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날 공연은 오전, 오후 총 2회로 진행되었으며, 어쿠스틱밴드 ‘OTB(오티비)’의 사전공연과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알쏭달쏭 티니핑 싱어롱 쇼, 티니핑 스쿨의 본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본 공연은 관객들이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되어 어린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연장 주변에는 티니핑 캐릭터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티니핑, 브레드 이발소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주는 워터타투 존로봇이 드럼, 실로폰, 리코더를 연주하는 ‘3중주 로봇 연주단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배치해 어린이날 특별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워터타투 존을 제외한 포토존과 3중주 로봇 연주단은 오는 14일까지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위치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희정 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어린이날 특별공연과 같은 맞춤형 공연을 확대함으로써 인천공항을 이용하시는 여객 분들께 인천공항만의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