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EDM 페스티벌 한정판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버드와이저, EDM 페스티벌 한정판 패키지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2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드와이저(Budweiser)는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공식 후원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 바탕에 두 브랜드의 엠블럼을 부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신조를 적은 문양과 나비, 왕관, 눈동자를 결합한 투모로우랜드의 엠블럼을 제품 전면에 크게 배치했다.

투모로우랜드 패키지는 50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올해 7월 벨기에에서 열리는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 관람권 등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25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26일 공개한다.

한편 투모로우랜드는 벨기에에서 2005년 시작된 EDM 페스티벌로,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매진되는 탑 EDM 페스티벌 중 하나다.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 이후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재개한 지난 2022년에는 전 세계 음악팬 약 60만 명과 아티스트 800여 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음악을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세계적 EDM 페스티벌의 열기를 함께 나누고자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한 이색 디자인의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올해 맥주에 음악을 접목한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투모로우랜드는 벨기에에서 2005년 시작된 EDM 페스티벌로,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매진되는 탑 EDM 페스티벌 중 하나다.

사진제공=버드와이저
사진제공=버드와이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