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여름 시즌 맞아 청량하고 시원한 에이드 2종 출시
상태바
KFC, 여름 시즌 맞아 청량하고 시원한 에이드 2종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2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여름 시즌 음료 메뉴인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KFC는 벌써부터 30도에 육박하는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청량하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에이드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여름 시즌 음료는 상큼한 청포도와 청량한 탄산의 조화가 돋보이는 ‘청포도에이드’, 열대 과일 리치의 새콤달콤함과 캐모마일의 풍미를 더한 ‘리치캐모마일에이드’ 등 2종이다.
 
특히 청포도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리치는 저열량의 과일이라 이번 에이드 메뉴는 여름 시즌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KFC는 에이드 메뉴가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자 기존 메뉴 와도 잘 어울리는 만큼 출시 기념으로 KFC 대표 스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너겟콤보’ 메뉴도 구성할 예정이다.
 
너겟콤보는 닭고기살로 만든 부드러운 너겟 6조각에 에이드가 포함된 메뉴로, 오는 5월 30일부터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KFC 관계자는 “이른 더위에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 청량한 느낌의 에이드를 준비했다”며 “이번 메뉴는 여름에 어울리는 과일을 활용한 웰빙 음료인만큼 많은 고객들이 KFC의 에이드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FC
사진제공=KF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