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 동반성장위원회 1호 협약 체결
상태바
CJ온스타일 – 동반성장위원회 1호 협약 체결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5.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도 협력사 ESG 지원사업

CJ온스타일과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가 지난 25일(목)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에이치엘사이언스(이하 HL사이언스)를 대상으로 2022년 ESG 우수 중소기업 현판식을 개최했다. CJ온스타일과 동반위는 이날 「2023년도 협력사 ESG 지원사업」 1호 협약도 체결했다.

행사는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 CJ온스타일 윤상현 대표이사, HL사이언스 이해연 대표이사, 강영수 한국표준협회장 등 주요 내외빈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왕시에 위치한 HL사이언스 본사에서 열렸다.

현판식은 CJ온스타일과 동반위가 지난해 7월 홈쇼핑 업계 최초 체결한 「2022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 일환으로 진행됐다. CJ온스타일은 상생협력기금 총 1억 원 출연 및 ESG 우수 협력사 대상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동반위는 수행기관인 KSA 한국 표준 협회와 함께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ESG 교육 및 컨설팅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ESG 우수 중소기업으로 뽑힌 HL사이언스는 2022년 8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총 8개월에 걸쳐 진행된 ESG 지원사업 참여 19개 협력사 가운데 87.7%의 우수한 ESG 지표 준수율을 기록했다. HL사이언스는 환경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환경경영정책을 제정하고 인권경영헌장 ∙ 인권윤리헌장 제정 및 산업재해 방지를 위한 안전보건공단 위험성 평가를 실시하는가 하면 비윤리적 이슈를 제보할 수 있는 고충처리 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E(환경) ∙ S(사회) ∙ G(지배구조) 모든 주요 지표를 준수 및 개선하는 성과를 보였다.

(사진 왼쪽부터) CJ온스타일 윤상현 대표이사,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 ㈜에이치엘사이언스 이해연 대표이사,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사진 왼쪽부터) CJ온스타일 윤상현 대표이사,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 ㈜에이치엘사이언스 이해연 대표이사,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