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그래미 5관왕' 존 바티스트 신곡 피처링 참여
상태바
뉴진스, '그래미 5관왕' 존 바티스트 신곡 피처링 참여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6.0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뉴진스(NewJeans·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했다.

지난 5월 31일 전 세계에 공개된 'Be Who You Are (Real Magic)'은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5관왕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존 바티스트(Jon Batiste)가 곡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코-크 스튜디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지역과 음악 장르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5월 론칭됐다.

올해 선보이는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타이틀곡은 'Be Who You Are(Real Magic)'다. 이번 타이틀곡은 존 바티스트와 뉴진스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총 5팀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했다. 미국 애틀란타 출신 래퍼 J.I.D, 콜롬비아의 라틴 팝 아티스트 까밀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캣 번스 등이 참여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를 시작으로 16팀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 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올여름 짜릿하고 마법 같은 일상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곡은 뉴진스와 코-크 스튜디오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앞서 뉴진스는 지난 4월 코카-콜라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후 코-크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래 'Zero'를 발표했다. 이들은 당시 CM송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찍으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를 시작으로 16팀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사진제공=코카콜라)
뉴진스(사진제공=코카콜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