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팟캐스트 시리즈 통해 Z세대와 소통
상태바
푸마, 팟캐스트 시리즈 통해 Z세대와 소통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6.0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2022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보다 폭넓은 젊은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팟캐스트 시리즈를 제작했다. RE:GEN REPORTS 팟캐스트는 6개국의 차세대 사상가를 특징으로 하며 보고서의 내용을 10개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 녹인다. 이 중 첫 3개의 에피소드는 6월 1일 모든 주요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GEN REPORTS 팟캐스트와 최근 발표한  Re:Generation의 보이스(Voices of a Re:Generation) 프로젝트는 푸마가 작년 콘퍼런스오브더피플(Conference of the People)에서 받은 피드백의 직접적인 결과이다. 콘퍼런스오브더피플은 Z세대 대표, 업계 동료 및 전문가와 함께 패션 업계의 가장 시급한 지속 가능성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논의하기 위해 당사가 주최한 회의이다.

푸마의 최고조달책임자 앤-로어 데스쿠스(Anne-Laure Descours)는 “지속 가능성에 관해 얘기할 때 NGO, 기업 또는 소비자, 특히 오늘 우리가 내린 결정에 따라 미래를 살아야 하는 젊은이들 모두 협업의 중요성을 믿는다”라며 “지난해 콘퍼런스오프더피플 기간 지속 가능성에 대해 젊은 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업계에서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팟캐스트로 선보인 적은 없지만 Z세대와 소통하고 이런 중요한 대화를 시작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임은 틀림없다”라고 덧붙였다.

푸마는 공정노동조합(FLA) 학생 위원회 위원인 아미나 샤킬(Amina Shakeel), 홍콩 기반의 어스히어로(Earthero)의 설립자 겸 CEO인 베르다 셤(Bertha Shum), 인도 소재 환경운동가이자 사회 활동가인 리푸다만 베블리(Ripudaman Bevli), 말레이시아 소재 기후 행동 및 지속 가능성 옹호자인 멀리사 탄(Melissa Tan), 미국 기반 페코백(Pecobag)의 설립자인 유미카 호스킨(Yumika Hoskin), 미국 기반 교차 환경 운동가인 디안드라 마리제트(Diandra Marizet), 영국의 지속 가능한 패션 센터의 지식 교환 책임자 대행인 모니카 부찬 응(Monica Buchan-Ng)과 같은 다양한 차세대 기업가 및 지속 가능성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각 에피소드를 호스트한다.

사진제공=푸마
사진제공=푸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