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가 뭔데?…대기 행렬 이어져
상태바
어반디케이 가 뭔데?…대기 행렬 이어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8.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직구 1순위 …21일 신촌 현대백화점 국내 첫 출시 ž
▲ 어반디케이_신촌현대백화점 1호점 매장 오픈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출시 전부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드디어 오늘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 

이날 매장 입구에 줄을 서는 진풍경이 이어지면서 그의 명성이 확인됐다. 
어반디케이는 세계 최대 코스메틱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의 미국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 로  이미  화제의 메이크업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최강자로 불리는 ‘네이키드 팔레트(Naked Palettes)’가 가장 유명해 국내 뷰티족들의 해외 직구 1순위 아이템으로 꼽힌다.
 
어반디케이는 뛰어난 제품력과 더불어, 국내 판매가가 해외 직구가보다 저렴하게 책정됐다는 점에서 가격 경쟁력 또한 가져갈 예정이다. 

어반디케이의 베스트 셀러 1위 제품인 네이키드 팔레트 1,2,3, 시리즈는 각각 7만 3천원에 판매되는데, 이는 해외 직구와 비교했을 때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인 8만원 대보다 더 낮은 수준이다.

 또한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아이 프라이머)과 메이크업 셋팅 스트레이는 3만 9천원, 24/7 아이펜슬(아이라이너)은 2만 6천원, 레볼루션 립스틱은 개당 3만원에 판매된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21일 신촌 현대백화점 1호점 오픈에 이어 28일 에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