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스위스 컬렉션 2015 F/W 공개
상태바
스와치, 스위스 컬렉션 2015 F/W 공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8.2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대사관에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스위스(Swiss)를 상징하는 시계(Watch)라는 의미를 지닌 스와치가 스위스의 헤리티지를 가득 담은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Gruezi All(스위스어로 Hello everyone!)’을 주한 스위스 대사관에서 25일 공개했다.  
 
Gruezi All 컬렉션은 행복하고 목가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나라 스위스의 모든 것을 담아낸 아이코닉한 시계로 스위스 플래그, 스위스 전통 요리인 퐁듀와 초콜렛, 알프스를 여유롭게 거니는 소들과 카우벨이 디자인에 재미있게 녹아 든  시계들이다. 
 
한편, 스와치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답게,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주한 스위스 대사관에서 서울 속 ‘작은 스위스’를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또한 스와치는 브랜드의 본거지인 스위스에 경의를 표현하는 Gruezi All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여 대국민 #BeSwiss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스와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콘테스트는 SNS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자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 

또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롯데월드몰 메가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15개 스와치 백화점 매장에서는 포토키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고객들은 응모권 행사를 통해 1등 그루치 올 시계 6종 풀 컬렉션부터 스위스 레스토랑 식사권, 알프스 플레이 모빌까지 다양한 스위스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번 스위스 컬렉션 2015 F/W  공개에는  전 세계 핫 스팟의 라이프 스타일,과 기계의 톱니바퀴 같은 구조적인 패턴 디자인이 특징 인 ‘테크 모드 컬렉션’화려한 네온 컬러와 패턴 , 방수가 가능한 ‘스포츠 믹서 콜렉션’  51개의 부품만으로 움직이는 오토매틱 시계, 시스템 51 FW 신제품 등이 소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