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삼구 위원장, “한국 방문 오세요~” 중국 관광객 유치 앞장
상태바
박삼구 위원장, “한국 방문 오세요~” 중국 관광객 유치 앞장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8.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방문위원회 박삼구 위원장이 25일 저녁,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한중 우호교류의 밤'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양무승 한국여행업협회 회장,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 박삼구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장,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리진자오(李金早) 중국 국가여유국 국장, 왕샤오펑(王晓峰) 중국 국가여유국 부국장)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한국방문위원회 박삼구 위원장이 25, 26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한중 문화관광 우호교류단’ 행사에 참석해 중국 관광객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박삼구 위원장은 최근 금호산업 인수라는 그룹 내 중대한 이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르스 영향 등으로 침체된 한국 관광산업을 진흥시키기 위해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교류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주관, 중국 국가여유국이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2015-16 한중 관광의 해’ 성공 개최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업계를 대표하는 협회, 민간기업 관계자 등 약 500명이 방중하여 중국 현지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25일(화) 저녁에는 베이징 국무호텔에서 ‘한중 우호교류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삼구 위원장을 비롯하여 문화체육관광부 김종 제2차관과 김장수 주중 한국대사, 리진자오(李金早) 중국 국가여유국장, 양무승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장 등이 참석하여 한중 양국의 문화공연을 관람하고 안전한 한국 관광과 코리아그랜드세일을 적극 알렸다.
 
박삼구 위원장은 지난 7월 10일 한국방문위원장으로 위촉되어, ‘2016-2018 한국방문의 해’를 앞두고 한국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