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존중' 배윤영, “잘 벌고 잘 쓴다” 남다른 월클 모델 클라스
상태바
'취향존중' 배윤영, “잘 벌고 잘 쓴다” 남다른 월클 모델 클라스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4.05.30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서 패들 보트 요가에 나선 AZ 대표 이진석, 한강 물에 빠지며 큰 웃음 유발
글로벌 톱모델 배윤영, “나는 잘 벌고 잘 쓴다” 당당한 매력 어필 '월클 모델 면모'

케이플러스의 모델 배윤영이 ‘취향zone중’에서 글로벌 월클 모델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예능 프로그램 ‘취향zone중’에서는 AZ(아재)와 MZ의 180도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취향존중’ AZ 대표 이진석은 새벽 5시에 '미라클 모닝' 도전에 나섰다. 한강 위에 떠 있는 패들 보트 위에서 요가를 하게된 이들. 선생님이 선보이는 고난도 자세를 아슬아슬하게 따라 하던 이진석은 패들 보트 위에서 부들부들 떨며 한 동작씩 완성해 나갔다. 그것도 잠시, 만세 자세를 하며 어렵게 중심을 잡던 중 한강 물에 풍덩 빠지면서 큰 웃음을 안겼다. 그는 “저는 물배 채워서 밥 먹으러 안 가도 되겠다”며 깨알같이 물에 빠진 소감을 전했다.

MZ 대표 배윤영은 나이트 라이프 소개에 나섰다. 캔버스에 물감을 뿌리고 흘리며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액션 페인팅'을 하게 된 MZ팀. 물감을 던지며 서로 팀킬 하는 등 스트레스를 마구 풀던 배윤영은 신인시절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신인 때 오디션에서 장기 자랑을 시키셨는데 한 소절 부르고 바로 못 하겠다며 울었었다”고 당시 상황을 그대로 흉내 내며 웃으며 말했다.

낯선 사람들과 모여 관심사를 공유하는 설렘 가득한 소셜 다이닝 바를 찾아간 배윤영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이가 들수록 키는 중요치 않다. 저랑 닮은 사람 외모를 선호하고 족제비 상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엄지윤은 “갑자기 어떤 사람이 땅 파고 있는데”라고 받아쳐 지켜보던 이들 모두 폭소했다. 남성분들을 향한 매력 어필 타임에서 배윤영은 “나는 잘 벌고 잘 쓴다”고 말해 월클 모델의 능력을 당당히 드러냈다.

'취향존중' 배윤영, “잘 벌고 잘 쓴다” 남다른 월클 모델 클라스
'취향존중' 배윤영, “잘 벌고 잘 쓴다” 남다른 월클 모델 클라스

 

케이플러스의 톱모델 배윤영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취향존중’은 핫플레이스 맛집부터 취미 생활, 여행지, 레저 등을 함께 체험하고 평가하는 100% 취향 저격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 SBS FiL UHD에서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