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5배 더 따뜻한 히트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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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1.5배 더 따뜻한 히트텍
  • 정상진 기자
  • 승인 2015.11.10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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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정상진 기자]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착용감과 디자인을 개선한 '2015 가을·겨울(F/W) 히트텍 엑스트라 웜(HEATTECH Extra Warm)'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의류의 열 저항을 나타내는 클로(CLO)값을 근거로 볼 때 히트텍보다 보온성이 1.5배 높은 제품으로, 올해 출시된 상품은 지난해보다 원단과 기모 품질을 개선해 감촉이 부드러워졌다고 유니클로는 설명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15 F/W 사파리 다운 점퍼

디자인을 다양화해 여성용의 경우 루즈핏 상의, 프랑스 인기 속옷 브랜드인 '프린세스 탐·탐'(PRINCESSE tam·tam)과의 협업 제품 등이 나온다.  남성용은 상의의 경우 겉옷 위로 보이지 않는 9부 소매 제품과 발목까지 오는 타이츠 제품이 추가됐고, 이달 말에는 어린이용 제품도 처음으로 출시된다.  새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매장(www.uniql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겨울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사파리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새 제품은 덕다운 충전재를 넣었으며 모자 안쪽에 친칠라와 라쿤 트리밍을 넣어 방한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고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설명했다. 남녀공용으로 여성은 점퍼 안쪽에 있는 허리끈을 조절해 입으면 된다.  사파리 다운 점퍼를 비롯한 가을·겨울(F/W)컬렉션 정보는 디자인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www.designunit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주류는 400㎖ 용량의 처음처럼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페트 소주를 유리병과 같은 모양의 소용량으로 출시했다고 롯데주류는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병 제품과 같은 17.5도이며 출고가는 1천130원이다. 처음처럼 페트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청주공장에서 생산돼 20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롯데리아는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2종을 출시했다. 이 버거는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과 품질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자렐라 치즈 패티와 고소한 해쉬 브라운으로 이루어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해쉬'의 단품은 4천500원이고 세트는 6천100원이다.

담백한 소고기 패티를 더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더블'은 단품 5천300원, 세트 6천900원이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주요 74개 매장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모짜렐라 인 더 버거-해쉬'를 무료로 준다.  행사 매장은 롯데리아 홈페이지(http://www.lotteria.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버거 신제품은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의 식감을 최상의 상태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주문 즉시 조리되며, 품질 유지를 위해 배달은 되지 않는다고 롯데리아는 전했다.

LG생활건강은 패션 디자이너 곽현주의 감성을 메이크업 디자인에 접목한 '보브 X 곽현주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곽현주 디자이너가 패션 컬렉션에서 선보인 경쾌하면서도 특별한 감성을 담아 완성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런웨이 4컬러 아이즈(1만6천원), 런웨이 글로우 메탈 쿠션(2만3천원), 런웨이 큐브 립퀴드(1만2천원) 등 총 10개 품목을 선보인다.

슈에무라는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2015 홀리데이 컬렉션 '메종 키츠네 포 슈에무라'를 13일 출시한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 무스 등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아이&치크 팔레트, 라끄 스파클러 등 메종 키츠네 컬렉션에서만 선보이는 11종이 나온다.

제품 디자인에는 베레모와 밀짚모자, 크루아상과 만쥬, 백합과 매화, 커피와 녹차 등 동서양의 문화적 특징을 함께 담아냈다. 네슬레코리아는 1928년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영양식을 제공하는 '거버 뉴트리션 시스템' 제품 20종이 먼저 선보인다.  '거버'는 곡물, 과일, 채소 등의 자연 재료에 가열을 최소화해 원재료의 식감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인공보존료, 합성감미료 및 인공색소는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고 네슬레는 설명했다.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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